본문 바로가기

예비맘 출산준비물

유모차 추천 폴레드 올에이지 360 회전형 카시트
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

출산일이 이제 눈 앞에 두고 있네요.

출산 준비물도 이제 마지막 끝을 향해 가네요^^

그중에 저희 부부가 가장 신경을 많이 쓴 것이 이 카시트입니다.

유명한 고가의 브랜드 상품도 많았고, 태아보험을 가입하며 선물 받는 경우도 많지만

너무 고가 상품은 부담스러웠으며, 보험 사은품도 해당이 되지 않아

정말 신중하게 알아보고, 조사하고, 비교하여 선택한 #폴레드 올에이지 360 카시트입니다.

 

이 상품은 신생아부터 12세까지 전 연령이 사용 가능하단 점이 좋았어요.

그리고, 360도 회전으로 아이가 앞으로 볼 수도 있고 뒤돌아 엄마와 마주 볼 수 있단 점도 좋았어요

성장 나이별로 각도를 조절하여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점도요!

 

 

 

이 3겹으로 되어 있는 시트(쉘)는 아이의 안전과 편안함을 책임지는 직관적인 부분이죠?

첫 번째 커버(하드코어 쉘)은 탈부착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너무나 섬세하게 설계되어있는 폴레드 카시트, 마음에 드네요

직접 아기가 태어나 시승 후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더 리뷰를 남길게요

 

● 직접 구입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

728x90
반응형